커넥트웨이브 다나와, 23년 상반기 히트브랜드 발표

이커머스 전문기업 커넥트웨이브(대표집행임원 이건수)의 가격비교 서비스 다나와는 2023년 상반기 히트브랜드를 선정하고 

온·오프라인 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.



다나와 히트브랜드는 검증 된 브랜드 및 제품을 선별한다는 취지로 지난 2005년 처음 시작됐으며, 올해로 18주년을 맞았다. 

다나와의 판매통계 분석 및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선정 된 브랜드에는 인증마크를 부여한다.



3041656ef87a4d3d57ea67d7ebdaa0ad_1691629117_942.jpg
 


이번 상반기 히트브랜드는 총 50개 분야에서 34개 브랜드가 선정됐다. 

▲AMD, ▲ASUS, ▲AVerMedia, ▲다크플래쉬, ▲DEEPCOOL, ▲EFM, ▲G.SKILL, ▲기가바이트, ▲HP, ▲MSI, ▲PCCOOLER, ▲씨게이트, 

▲SK하이닉스, ▲글램팜, ▲로엘, ▲로지텍, ▲마이크로닉스, ▲뷰소닉, ▲아임삭, ▲앱코, ▲에코백스, ▲이스트라, ▲인텔, ▲잘만, ▲제닉스, 

▲캐논, ▲캔스톤, ▲포유컴퓨터, ▲풀무원건강생활, ▲플리어, ▲하이얼전자, ▲한성, ▲한일전기, ▲휴렉이 히트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.



다나와는 히트브랜드 발표를 기념해 온·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. 온라인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, 당첨자 300여명에게 노트북 

등 경품을 제공한다. 히트브랜드 선정 제품 둘러보기, 즉석복권 맞추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다나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. 

또 오는 22일에는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한다. 

히트브랜드에 선정 된 제품이 전시되며, 각종 경품 이벤트가 진행 될 예정이다.